Reconnect with nature

아트임팩트의 패션 브랜드 블루오브(BLUE ORB)는 자연을 향한 사랑은 라이프스타일에서 시작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집안 구석구석 쌓여있는 불필요한 것들로부터 해방되었을 때 느끼는 자유로움과 
간결한 생활방식은 우리가 쓰레기를 줄이고 자연과 오래도록 공존할 수 있게 합니다.
블루오브는(BLUE ORB)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내세우기보다는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가치를 경험하고 점차 불필요한 소비를 줄여 재사용, 재활용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필요한 것을 적합한 형태로 만들어 지속가능한 사용을 돕고 사용자의 취향과 삶의 방식을 아름답게 풀어냅니다.

블루오브는 당신이 일상에서 진정성 있게 자연을 마주하는 연습을 시작할 기회입니다. 

Let's all be 1% better!

블루오브(BLUE ORB)는 1% FOR THE PLANET 멤버로서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직접 노력하는 풀뿌리 환경단체에게 매년 매출 1%를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며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고자 하는 이들이 취향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오늘이 쌓여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블루오브(BLUE ORB)가  좀 더 다양한 지속가능(sustainable)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B L U E  O R B   S H O P 

Sustainable Options for You

SMK x BLUE ORB
Swimwear Collection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을 재생한 나일론 섬유 에코닐(ECONYL®)에 환경을 사랑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SMK의 프렌치 감성을 더하여 우아하면서도 편안하고, 내구성이 탄탄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친환경 패션 수영복입니다.
Shop with us

BLUE ORB
Leather Goods

무심코 버려지는 가죽 자투리들을 모아 새 생명력을 불어넣어 재생가죽으로서의 가치를 더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실용적인 소품에서부터 시작하여 지속가능한 일상이 현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데 주력하는 레더 굿즈 라인입니다.
Shop with us

RECYCLED LEATHER GOODS 

우리 일상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패션. 그 패션을 완성하는 소재 중 고급스러움으로 인기를 끄는 것은 바로 가죽입니다. 우리가 입고 걸치거나 바닥에 깔기도 하는 천연 가죽을 얻기 위해서는 매년 다양한 동물들이 대량으로 희생되는 것이 현실. 그러한 희생 뒤 만들어지는 가죽제품의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다량의 가죽 부산물. 쓰레기라고 생각지 않습니다. 그 부산물들을 재활용함으로써 선순환에 기여한다고 생각합니다. ‘바꿀 수 있는 것 부터 바꿔보자’에서 시작 된 블루오브의 레더 굿즈 라인입니다.

자연 그대로, 
자연과 함께 자라는 
천연섬유 헴프 


식품, 섬유, 뷰티,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헴프는 농약, 제초제, 화학비료의 사용 없이 재배가 가능하고 재배 
기간이 짧을 뿐 아니라 (4개월 내 수확 가능) 가뭄 등의 열악한 환경에서도 경작이 가능한 자연 친화적인 작물입니다.

우리 아이의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 획득


헴프 줄기에서 추출하는 헴프 섬유는 내구성이 강하고 항균,
방습, 통풍이 뛰어나 옷감, 침구뿐만 아니라 야외 주거 공간 등의 주 원료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자외선(UV) 차단 및 원적외선 방출 효과까지 갖추고 있어 의류, 타올, 침구류 등 실내외 다양한 제품의 소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살아숨쉬는 섬유 헴프
항균성, 소취성, 자외선차단, 
원적외선방출 시험테스트 완료 


#스스로 향균
면역력이 약한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줍니다.
 
#스스로 소취 
2시간 이내 암모니아 96% 제거로 냄새를 없애줍니다.
 
#원적외선방출 
원단으로부터 방출되는 원적외선 효과로 씻은 후 떨어질 수 있는 아기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어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HEMP PRODUCTS

후드 타월
Baby Hooded Towel

신생아 싸개, 블랭킷으로 사용이 가능한 다용도 후드타월입니다. 후드가 있어 아기/아이 (신생아~4/5세)들의 목욕, 물놀이 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 줍니다. 천연섬유라 피부 자극이 덜하고, 항균기능으로 인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번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혼용율: 마(헴프) 36%, 오가닉면 29%, 면 35%

키즈 세면 타월
Super Bib-Towel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쾌적하고 건강하게 민감한 우리 아이의 피부를 보호합니다. 옷이 젖지 않게 보호해주고, 배를 따뜻하게 유지해줍니다.





혼용율: 마(헴프) 36%, 오가닉면 29%, 면 35%

짱구베개
Terry & Linen Pillow

열과 땀이 많은 신생아 머리를 시원하고 위생적으로 지켜줄 수 있는 짱구베개입니다. 헴프 테리면과 헴프 린넨면, 양면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테리면은 땀 흡수가 잘 되고, 린넨면은 시원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0% 수작업으로 만들었습니다.
혼용율: 마(헴프) 36%, 오가닉면 29%, 면 35%
햄프린넨 혼용율: 마(헴프) 100%

헴프 타월
Hemp Towel

국내 유일 헴프로 만든 고급 타월입니다. 면이나 뱀부보다 수분 흡수력이 우수하고 빨리 마르는 특성이 있습니다. 천연 항균성과 소취성이 있어 여러 번 사용해도 세균걱정이 없고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염색, 표백을 하지 않아 오가닉 원사 그대로의 색상을 유지했습니다.

사이즈는 레귤러와 미니 2가지

혼용율: 마(햄프) 36%, 오가닉면 29%, 면 35%

핸드 타월
Mini Hemp Towel

주머니와 손가방 등에 쏙 들어가는 휴대용 미니 헴프 타월입니다.흡수력이 좋고 항균성이 있어 휴대하면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혼용율: 마(헴프) 36%, 오가닉면 29%, 면 35%

우리 아기 옷이 고민인 엄마들에게,
블루오브 오가닉 코튼으로 시작하세요.

블루오브의 오가닉 코튼 유아복은 면의 원료인 목화를 재배할 시 3년간 농약이나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농지에서, 농약이나 화학비료 사용 없이 재배 및 생산된 면화를 사용하여 만들었으며 공정에서 발생하는 화학 처리 가공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우리 아기와 환경을 생각한 제품
자연과 가까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낙엽제를 사용하지 않아 잎과 가지가 미처 제거되지 못한 채 잘개 부스러져 참깨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참깨반점이 보이는 것은 블루오브 제품은 인위적으로 염색된 오가닉 코튼 제품이 아닌, 오가닉 코튼의 자연스러움 그대로를 담아냈기 때문입니다.

여리고 민감한 우리 아기 피부가 숨쉴 수 있게
엄마와 아이가 안심하고 입을 수 있게

아기들의 편함을 위해 옷 디자인을 최대한 심플하게 하고 염색을 통해 다양한 컬러를 연출하기보다 염색전 오가닉 코튼의 자연색을 유지했습니다.본래 면이 가지고 있는 부드러운 감촉을 그대로 선사하여 이질감이 없습니다.


ORGANIC COTTON CLOTHES

우주복 | Baby Rompers

가랑이 부분은 버튼으로 제작되어 외출 시 스냅 단추만 풀어주면 기저귀 갈기가 한 층 더 편합니다. 

Type: 4종류
Size: 70, 80, 90
양면조끼 |  Double-Sided Vest

수건 같은 부드러운 촉감으로 우리 아이 실내복으로 입히기 좋습니다. 따뜻고 활동하기 편합니다.

Type: 1종류
Size: 70, 80, 90
아기 상의 | Baby Top

우리 아이가 불편하지 않도록 목부분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으며 소매는 밴딩 처리가 되어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Type: 5 종류
Size: 70, 80, 90 
아기 팬츠 | Baby Pants

상의와 세트 상품입니다. 우리 아이 몸에 부드럽게 맞는 핏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끝이 모두 밴딩 처리 되어있어 따뜻합니다. 

Type: 5 종류
Size: 70, 80, 90 

BLUE ORB x VLEEDA

우리의 습관으로 인해 환경을 헤치는 플라스틱 폐기물이 만들어졌으니, 이제 그 폐기물들을 재활용하여 순환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선보이는 것도 우리의 몫입니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는 페트병을 재활용하여 탄생한 친환경 재생 원단입니다. 오브백은 리사이클 폴리 원단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미술작품을 직접 창작하고 그것을 웨어러블한 패션 아이템으로 풀어내는 디자이너 브랜드 블리다(VLEEDA)와 협업하여 패턴을 완성하였습니다. 패턴은 제판 공정이 없어 에너지 사용이 절감되고 폐수 발생이 적어 환경 친화적인 염색/날염 공정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DTP (Digital Textile Printing) 공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브백은 친환경 소재와 공법을 통하여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구현을 적극적으로 풀어낸 제품이기도 합니다.

S M K x BLUE ORB Swimwear Collection 

환경을 사랑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SMK와 블루오브(BLUE ORB)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친환경 패션 수영복입니다.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을 되살린 재생나일론 섬유 에코닐(ECONYL®)에 프렌치 감성을 더하여 우아하고 편안하면서도 내구성이 탄탄한 수영복으로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매력적입니다. 새 나일론의 기능을 재현하는 재생 나일론 섬유 에코닐(ECONYL)을 활용하여 버려진 것에 새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에코닐(ECONYL®) 재생 시스템은 바다에 버려진 그물망과 각종 낡은 카페트나 폐원단 등과 같은 나일론 폐기물을 재활용합니다. 다양한 소재들이 처음에 회복기를 거치고 분류가 되면, 재생 과정을 통해 섬유로 만들어진 후 재사용이 이루어지며 지속 가능한 라이프 사이클에 기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