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nnect with nature

아트임팩트의 패션 브랜드 블루오브(BLUE ORB)는 자연을 향한 사랑은 라이프스타일에서 시작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매일같이 입고 싶은 옷과 쓰고 싶은 물건에서 무심코 환경을 오염시켰던 습관은 끊어내고, 자연과의 관계와 기쁨은 다시 이어갑니다.

블루오브는 단순하지만 사랑스럽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 제품을 만들고,
불필요한 것들로부터 해방되었을 때의 자유로움, 내가 원하는 삶의 가치가 선명히 보이는 심플한 라이프스타일을 사랑합니다.


블루오브는 당신이 일상에서 진정성 있게 자연을 마주하는 연습을 시작할 기회입니다. 

Let's all be 1% better!

블루오브(BLUE ORB)는 1% FOR THE PLANET 멤버로서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직접 노력하는 풀뿌리 환경단체에게 매년 매출 1%를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환경을 생각한 소재를 통해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고자 하는 이들이 취향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 되기 위해 노력하며 우리가 살아가는 오늘이 쌓여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블루오브(BLUE ORB)가  좀 더 다양한 지속가능(sustainable) 옵션들을 제공합니다.

SMK x BLUE ORB Swimwear Collection

바다에 버려진 폐그물에서 재생한 나일론 섬유 에코닐(ECONYL®)에 환경을 사랑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SMK의 프렌치 감성을 더하여 우아하면서도 편안하고, 내구성이 탄탄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친환경 패션 수영복입니다.
Shop with us

BLUE ORB
Leather Goods

무심코 버려지는 가죽 자투리들을 모아 새 생명력을 불어넣어 재생가죽으로서의 가치를 더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실용적인 소품에서부터 시작하여 지속가능한 일상이 현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데 주력하는 레더 굿즈 라인입니다.
Shop with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