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임팩트는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들과 협업하여(Collaboration) 가치 있는 삶의 방식을 제안하며(Curation) 각 브랜드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공간을 만들어나갑니다.
편집매장 운영을 통해 100여 개의 소셜 브랜드를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하며
함께하는 브랜드가 다양한 경험을 통해 끊임없이 도전 할 수 있도록 돕고
판로를 확대해 나가는 것이 아트임팩트의 역할입니다.
2016
㈜아트임팩트 설립
이치(each) 편집매장 운영
: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관(~2017년 )
소셜벤처경연대회 대상 수상
2017
예비사회적기업 지정
이치(each) 편집매장 운영
: 현대백화점 대구 &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2018년)
2018
서울윤리적패션(Seoul Ethical Fashion) 편집매장 운영
: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디자인장터 (운영중)
이치(each) 편집매장 운영
: 제주공항(JDC)면세점 (운영중)
2019
벤처기업 인증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사회적기업 인증 (고용노동부)
친환경 패션 브랜드 블루오브 (BLUE ORB) 런칭
1% FOR THE PLANET 멤버 인증 (BLUE ORB)
2020
글로벌 친환경 인증
: GOTS, GRS, OCS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담고 있는 소셜 브랜드들의 전시 및 온/오프라인
유통을 돕습니다.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이라는 목표를 위해
함께 노력합니다. 가치소비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것을 적합한 형태로 만들어 지속가능한 사용을 돕습니다.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고 재사용, 재활용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환경오염 요소를 점차 줄여가며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꿈꿉니다.
지속가능 개발 목표 또는 지속가능 발전 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는 인류문제, 사회문제, 지구환경 및 기후변화 문제, 경제 문제 등
우리가 직,간접적으로 직면한 문제들을 2030년까지 해결하기 위해 유엔과 국제사회가 함께 제정한 17가지 주요 공동목표입니다.
(주)아트임팩트는 지속가능한 생산과 소비가 가능하도록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며 지구환경 개선에 기여하고자합니다.
아트임팩트의 이러한 노력이 지구의 지속가능 성장을 위해 보탬이 되면 좋겠습니다.